일상/먹을거

[한끼 반찬] 노브랜드 양념 장어구이

sseram 2023. 10. 15. 23:41
반응형

 

 

  • 가격 : 10,800 (-> 30% 할인, 7560)
  • 맛 : 어... 장어다.
  • 재구매 의사 : 오... 장어 먹고 싶을 때 할인하면?

 


노브랜드 갔다가 할인보고 나도 모르게 샀다. 저녁에 집에서 요기요 시켜먹는 것 보다, 좀 싸게 장어 먹는게 괜찮지 않을까란 생각으로.

저거 사고. 집에 밥 없으니 햇반도 추가로 하고...

 

조리법은 총 세 가지가 있었다. 어떻게 할까 고민했는데..

 

전자레인지 : 평소에 자주 사용하긴 하지만, 아무리 그래도 장어를 데워먹긴 뭔가 아깝다.

에어프라이기 : 없다.

프라이팬 : 이거다!

 

 

 

그래서 프라이팬에 넣었다.

 

기본적으로 양념이 발려있으니 기름은 따로 넣지 않았다, 구울 때 타지 않게 약불로만 구웠다.

 

 

 

 

 

 

 

적당히 구운 다음에 가위로 자르고 계속 익혀주고..

 

 

 

 

 

 

완성.

그런데 프라이팬에 약불로만 해서 그런가, 체감상 시간이 엄청나게 걸렸다. 에어프라이기 / 전자레인지를 돌렷으면 금방 끝났을 시간인데 아쉽드라야.

그래도 고생을 조금 더 했으니 더 맛있지 않을까? 란 생각을 했었다.

 

 

 

평가는.. 위에서 요약한 것과 그렇게 크게 다르지 않다. 장어였다. 뭔가 익숙한 느낌의 양념이 곁들여진.

맛은... 맛있나? 일단 그냥 단백질이 추가된 장어를 먹는다는 느낌은 강하게 들었다. 그정도...?

 

내가 장어를 좋아하지 않던가? 그런 건 아닌 것 같은데...

 

여튼, 장어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