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먹을거

[자취 요리] 노브랜드 야채 닭갈비

sseram 2023. 4. 24. 21:49
반응형

 

 

  • 가격 : 4500원 대
  • 맛 : 맛있다!
  • 재구매 의사 : 있음

 

집에 프라이팬/ 식용유 있으면 사갈때 마늘이랑 양파만 같이 사가자.

맛있다!

 

 

 

요새 하도 배달음식/ 포장음식만 시켜먹다 보니 돈이 너무 많이 빠져나가는 게 체감이 되더라.

그래서 노브랜드에 빨래망 사러 갔다가 다음날 점심할 겸 같이 사왔다.

 

 

+ 마늘, 양파도.

 

 

 

 

막 사 왔을땐 몰랐는데, 냉동 보관이더라 저거...

원래는 전자레인지에 8분 정도 바로 돌려 먹으면 끝이긴 하지만

 

 

- 맛

- 내가 뭔가 해봤다는 성취감

 

 

이 두 가지를 위해 직접해 보기로 했다.

 


 

1. 자연 해동을 위해 전날 밤에 냉장실에다 꺼내두었다.

 

2. 전자레인지에 2분만 돌려서 대충 데워주었다.

돌렸을 때의 상황.

무슨 음쓰같기도 하고...

 

 

3. 마늘 다섯쪽 / 양파 반개를 대충 썰어 주었다.

4. 불을 켜서 프라이팬의 온도를 올려 준 다음, 식용유를 조금만 둘러 주었다.

 

 

5. 마늘 넣고 대충 휘휘 볶다가, 닭갈비 투하!

 

 

6.열심히 볶다가, 닭갈비가 다 익은 듯 했을 때 양파를 추가로 넣어주었다.

 

 

 

7. 양파가 투명해지면 끝!

 


 

 

쟈란

 

 

한 건 그렇게 많지 않은데 진짜 맛있다!

 

저거랑 김치, 밥만 해서 한 그릇 뚝딱 치워버렸다.

만들기도 간편해서, 나중에도 재구매해서 해 볼듯 하다.

 

 

그런데, 돈 아까지고 시작한 건데 막상 계산기 두들겨 보니 만원대에서 놀더라.

 

이래서 결국에는 배달이나 포장으로 가는건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