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먹을거

[편의점 안주] 미정당 가래떡 떡볶이

sseram 2023. 8. 3. 22:53
반응형
  • 가격 : 3900원 현재 할인. 3500원
  • 맛 : 개맛있다. 떡볶이 좋아하는데, 살짝 매콤하고 달달하니 맛있었다.
  • 양 : 혼자먹으면 아쉬움없이 딱 맞드라
  • 재구매 의사 : 할인 안해도 다시 산다.

 

- 젓가락 챙겨가세요!

 


 

 

이번엔 이거 사왔다.

원래는 이거 말고, 평소에는 이 시리즈에 같이 있는 오뎅 떡볶이를 자주 사먹었었다. 근데 그거는 너무 매운게 강해서... 새로운 라인업이 나온 듯 하여 도전해 보았다.

 

 

 

내부는 엄청 간단하다. 떡 열... 열 여덟 개와 소스봉지 하나. 숫가락 같은게 들어 있진 않으니 집에 수저를 사용하거나, 반드시 살 때 젓가락을 같이 하나 쟁여오도록 하자.

 

 

 

밑에 흰색 글씨로 팁이 쓰여있는데, 4분동안 전자레인지 돌리면 너무 뜨거울 것 같아서 나는 3분만 돌렸다. 1분 30초 조리 후 컵을 흔들흔들 한 다음, 1분 30초 추가 조리.

그런데 저렇게 해도 떡의 가운데 부분은 약간 덜 익은듯한 느낌이 들었다. 저 이야기데로 4분 쫙 해도 문제 없을 듯 하다.

 

 

 

조리 후 사진.

와.. 내가 찍은거 엥간하면 다 못나오는데, 이건 그나마 좀 맛있어 보이게 찍혔다.

그리고 실제로 맛도 있다. 매운거 잘 못 먹어서 처음에 떡이랑 소스를 넣을 때 일부러 소스 조금만 넣었다. 근데 다 넣었어도 하나도 안 매웠을듯. 빨갛기만 하고, 실제론 매콤달달이다.

 

다만 음... 뭔가 안주 느낌이 아니라 진짜 간식 느낌이라, 술 마시면서 먹기엔 뭔가 애매하다는 단점이 있을 순 있겠다.

 

하지만 맛있다!

반응형